|
바보09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확인하셨다면,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2) 여러 개의 옵션을 선택 후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장바구니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전체상품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배송정보 및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결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
주문한 내역은 바보09 홈페이지 로그인 후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 회원의 경우는, 로그인 하신 후 위쪽 상단메뉴의 주문조회로 들어오시면 배송 상황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의 경우는, 위쪽 상단메뉴의 주문조회로 들어오시면 '주문번호' 를 입력하시고 배송 상황을 조회 하시면 됩니다. |
|
바보09에 있는 상품들을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모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하는 구매방법입니다
-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수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담은 후, 품절되거나 판매가 종료된 딜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
바보09는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바보09에 전송됩니다.
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①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②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③ 카드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
|
"배송준비중" 단계는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중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배송현황은 바보09 고객센터(☎ 062-370-9037)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배송이 누락된 경우 상품을 재배송 및 교환해 드립니다. |
|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7 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요청은 고객센터 > 문의게시판 또는 바보09 고객센터(☎ 062-370-9037) 를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시에는 반드시, 교환메모(교환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옵션)명 기재)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제작 상품은 대개 7일 이내 배송되고 있습니다만,
상품에 따라 제작 및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어 정확한 배송일자 안내가 어렵습니다. |
|
바보09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는 크게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이 있습니다.
1) 현금결제
① 무통장입금 : 바보09 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
2) 신용카드
① 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
② 안심클릭
: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최대 3일 이내 배송됩니다.
다만, 주문제작 상품 등은 상품 특성상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 등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바보09 고객센터(☎ 062-370-903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되며, 약 7~10일이 소요됩니다.
※ 판매자와 상품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빠른 교환 방법]
- 교환 시, 교환 요청서(교환사유, 교환받을 상품, 구매자 성함 및 연락처)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세요.
- 반송 후 반송장번호를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업체 입고 후 빠르게 배송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
|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되엇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은
가까운 거래은행 및 증권사를 직접 방문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 수수료는 개인은 무료이며, 법인(범용)은 4,400원이 부과됩니다.
공인인증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금융결제원 전자 인증센터(www.yessign.or.kr) 공인인증서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방법
바보09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이름, 주소, 휴대폰번호 등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서 작성시 일일이 작성하는 번거러움이 있으므로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물론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절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
|
이미 주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신용카드 결제 시, 1회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이라면, 무이자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이자할부는 매월 새로이 변경되며, 각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할부 개월 수 상이)
■ 무이자 결제 확인하기
① 결제 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합니다.
② 팝업되는 결제창의 좌측의 무이자할부 안내에서 무이자 할부 기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
바보09의 고객센터에는 휴일이 없습니다!
365일 고객님을 지원하는 바보09의 열린 고객센터는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또한, 문의게시판에 접수하신 내용은 최대 24시간 이내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보09 고객센터 : ☎ 062-370-9037 |
|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상품의 수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